■ 11월 15일부터 12월 8일까지 이어지는 연극 ‘더 파더(The Father)’ 스타들의 응원과 함께 출발

오는 12월 8일까지 공연되는 전무송 주연의 연극 ‘더 파더(The Father)’가 지난 11월 15일 금요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개막했습니다.

2023년에 이은 이번 두번째 공연을 앞두고 공연계와 연예계의 많은 스타들이 연극 ‘더 파더(The Father)’ 공연에 대한 응원과 애정을 전하며 개막을 축하해주셨습니다.

특히 주연이신 전무송과 전현아 부녀배우에 대한 응원부터 가장 젊은 조은유 배우에 대한 응원까지 릴레이처럼 이어지며 응원영상이 쇄도했답니다.

 

■  감사하고 소중한 응원들

연출가인 이강선 대표는 “한분 한분 소중하고 감사한 말씀들을 주셨습니다.”라고 말하며 응원 영상이 더 많은 분들께 소개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응원영상을 보내주신 분들께 스튜디오반의 모든 스탭들이 온라인으로나마 고개 숙여 감사의 글을 남기고자 합니다.

 

[응원 영상을 보내주신 분들 (가나다순)]

 

 스타들의 응원 영상, 직접 만나보시겠어요?

배우, 연출가, 개그맨, 성우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연극 ‘더 파더’(the Father)를 응원하는 영상은 스튜디오반의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studio_bahn) 과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studio_bahn)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티켓예매 바로가기